• 오늘의만나

     
    5월 28일(목) 모조품
    선교부
    작성일 : 20-05-28 09:19  조회 : 1,588회 

    율법과 증거에게라. 만일 그들이 이 말씀에 따라 말하지 아니하면 이는 그들 안에 빛이 없기 때문이라.” (8:20)

    하나님의 백성들은 거짓 교사들의 감화와 암흑의 영들의 기만적인 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그들의 보호 수단인 성경으로 향한다. 사단은 사람들이 성경의 지식을 얻지 못하도록 하고자 가능한 모든 계책을 다 발휘한다. 왜냐하면 성경의 분명한 말씀이 그의 기만을 폭로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업이 부흥될 때마다 악의 왕자는 일어나 더욱 열렬한 활동을 전개한다. 오늘날 그는 그리스도와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들을 대항하는 마지막 싸움을 위해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후의 대 기만이 머지않아 우리 앞에 펼쳐질 것이다. 적 그리스도가 우리들이 보는데서 놀라운 일들을 행할 것이다. 가짜와 진짜가 너무나 비슷할 것이므로 성경 말씀 이외의 것으로는 그것들을 분별할 수 없을 것이다. 모든 말과 이적은 그들의 증거로써 판단되어야 한다.

    이적을 행하는 것을 믿음의 증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단도 일종의 기만을 통하여 진정한 이적처럼 보이는 이상한 일을 행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사단은 교활한 일꾼이므로 마음을 어둡고 혼란하게 하여 구원의 교리를 근절하기 위해 교묘한 오류들을 불러들일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말씀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사단의 함정에 빠질 것이다. 그들은 새로운 입장을 취하고 우리가 보는데서 이적과 기사를 행한다.

    어떤 사람들은 미혹되어 이와 같은 이적들을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것으로 받아들일 것이다. 우리 목전에서 병자가 치료될 것이다. 우리가 보는 데서 이적들이 행해질 것이다. 우리는 사단의 거짓 이적들이 더욱 완전히 나타날 때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시련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많은 영혼들이 올무에 걸려 사로잡히지 않겠는가? 하나님의 분명한 교훈과 계명을 떠나 꾸며낸 이야기들에 유의함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은 이와 같은 거짓 이적들을 받아들일 준비를 갖추고 있다. 우리는 이제 머지않아 싸워야 할 싸움을 위해 스스로 무장해야 한다. (RB, 47, 48).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