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만나

     
    5월 30일(안) 거짓 계시의 결과
    선교부
    작성일 : 20-05-28 09:21  조회 : 1,720회 

    좋은 열매를 맺지 못하는 나무마다 찍혀서 불에 던져지리라. 그러므로 너희는 그 열매들을 보고 나무들을 알게 되리라. (7:19,20)

    지금(1890)에 살고 있는 몇 사람들은 회의론자들인데 그들은 교회의 은사들을 믿지 않고, 진리를 믿지 않고, 아무런 신앙도 갖고 있지 않다. 그것과 같은 일은 거짓된 계시의 분명한 결과임을 나는 보았다. 사단의 최후의 기만은 성령의 증가가 효력을 잃도록 할 것이다. “환상이 없는 곳에서는 백성이 망하나”(29:18) 사단은 참된 증거를 믿는 하나님의 남은 백성들의 확신을 흔들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으로, 여러 대리자들을 통하여 교묘하게 일할 것이다. 그는 그들을 그릇 인도하기 위해 가짜 계시들이 나타나도록 하고 거짓된 것과 참된 것을 섞어 놓을 것이므로 사람들은 아주 넌더리가 나서 계시라는 이름을 지닌 모든 것을 일종의 광신주의로 간주할 것이다. 그러나 정직한 사람들은 거짓 것과 참 것을 비교해 봄으로 그것들을 구별할 수 있을 것이다.

    하나님께로부터 오지 않은 것을 계속 명심하고 높이는 일은 영혼의 유익과 영혼의 순결과 하나님과 거룩하고 영원한 사물에 대한 진정하고 성결한 개념에 가장 심한 해를 끼친다. 그것은 마음을 악화시키고 분별력을 타락시킨다. 순수한 진리는 그것을 받아들이는 자의 품성에 고상하고, 세련되고, 성결하게 하는 감화력을 미치기 때문에 그 진리가 거룩한 원천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진리의 주께서는 당신의 아버지께 다음과 같이 기도드렸다. “그러나 나는 이들만을 위하여 기도하는 것이 아니옵고 그들의 말을 통하여 나를 믿을 사람들도 위한 것이옵니다. 이는 그들 모두가 하나되게 함이오니, 아버지시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같이 그들도 우리 안에서 하나가 되게 하여서 세상으로 하여금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여 주옵소서.”(17:20, 21).

    이와 같이 다른 사람들을 의심하고, 비평하고, 비난하는 일시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은 마음 속에 그리스도의 은혜가 없다는 증거이다. 그것은 연합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죄 가운데 깊이 빠져 있으면서도 놀라운 빛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과거에 그런 일들을 행하였다. (가려뽑은 기별 2, 78, 79).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