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사명 - 늦은비를 위한준비
    하나님의 백성들은 늦은비를 받기 전에 반드시 하나님의 품성의 영광이 그들의 생애에서 나타나야 한다.
    그 일을 위하여 계시록 18장 천사의 기별은 가는 곳마다 영혼들에게 열심을 내어 회개하고 개심하도록 힘과 능력을 도와주는 사명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영혼들로 하여금 높은 표준을 세우고 말씀에 이끌리도록 한 백성을 인도할 것이다.

    “이시대의 가장 결정적인 중대한 질문은 ‘누가 여호와의 편에 있는가? 누가 이 세상에 진리의 기별을 전하기 위하여 계시록 18장 천사와 연합할 것인가?
    누가 그의 영광으로 환하게할 빛을 받아들일 것인가? 이다.”
    -리뷰 앤 헤랄드, 1889. 11. 5.

    “우리의 대열 전체에 개혁이 일어나야 한다. 백성들은 병자를 고치는 일에 두드러진 방법으로 나타나게 될 하나님의 능력을 기대하기 전에 반드시 높은 표준에 도달해야 한다.”
    -의료봉사, 16.

    부흥과 개혁

    셋째 천사의 기별은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수보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사 58:12)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1844년 이후 이 사업은 시작되었고 이 사명은 한 교단에게 주어졌다. 그러나 이 사명을 받은 백성들이 힘을 잃고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더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내치리라”(계 3:16)는 경고를 받아야 하는 상태로 전락하므로 부흥과 개혁사업이 절실히 필요하게 되었다.

    부흥과 개혁 사업은 이제 계시록 18장 천사의 사명으로서 모든 사업 모든 분야에서 부흥과 개혁이 요구되고 있다.

    “그리스도인들은 머지않아 이 세상에 일어날 놀라운 사건을 위하여 준비하여야 하며 부지런히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고
    그 계명에 저희 생애를 일치시키려고 노력함으로 이러한 준비를 해야 한다.
    영원이라는 대 주제는 진리가 도외시되는 상상의 신앙과 말과 형식만의 신앙 이상의 어떤 것을 우리에게 요구한다.
    하나님께서는 부흥과 개혁을 요구 하신다”(선지, 625)

    “부흥과 개혁이 있지않으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시험을 견디지 못할 것이다.”(7증언, 284)

    “성령의 도우심 아래 부흥과 개혁이 일어나야 한다. 부흥과 개혁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일이다. 부흥은 영적 생애를 새롭게 하며,
    정신과 마음의 능력을 소생시키는 것으로 영적 죽음에서 부활하는 것을 의미한다.
    개혁은 재조직, 곧 사상과 이론, 습관과 행습에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의미한다.
    개혁은 그것이 성령의 부흥과 연결되지 않는 한, 의의 선한 열매를 맺지 못할 것이다.
    부흥과 개혁은 그들의 정해진 일을 해야 하며, 그것들은 이와 같은 일을 행함에 있어서 연합해야 한다.” ― RH, 1902. 2. 25.

    “우리의 품성에 하나의 점이나 흠이라도 있는 동안에는 우리들 중 아무도 하나님의 인을 받지 못할 것이다.
    우리의 품성에 있는 결함들을 고치고 심령의 전에서 모든 불결을 정결케 하는 일이 우리에게 맡겨져 있다. 그것들이 고쳐지고 정결케 될 때,
    오순절 날 제자들에게 이른비가 내렸던 것처럼 늦은비가 우리에게 내릴 것이다.”(교권, 334)

    “사도 시대에 성령을 부어 주심은 이른비, 혹은 먼저의 비의 시작이었고 그 결과는 영광스러웠다. 종말에도 성령의 임재가 참 교회와 함께 할 것이다.”(행적, 54)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