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론이 아니요 경험이 요구됨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계 14:6-7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재림 성도들이라면 세 천사의 기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 기별의 중요성과 귀중성에 대하여 마땅히 깨달아야 할 만큼의 엄숙함을 깨닫고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다.

    "나는 세 단계로 되어있는 첫째, 둘째, 셋째 천사의 기별을 보았다. 나와 함께 한 천사가 말했다.
    이 기별들에 일 점 일획이라도 더하거나 빼는 자에게는 화가 있을 것이다.
    이 기별들을 바르게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모든 영혼들의 운명은 이 기별을 받아들이는 태도에 달려있다. 나는 이 기별의 시종(始終)을 다시 살펴보게 되었는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겪는 경험들을 보았다.
    그들은 심한 투쟁과 고난을 치루었다. 그들이 견고하여 흔들리지 않는 토대 위에 세워지기까지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모든 발걸음을 끊임없이 인도하셨다." 초기, 258-259

    주의 종은 말하기를 ‘이 기별들을 바르게 이해하는 일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모든 영혼들의 운명은 이기별을 받아드리는 태도에 달려있다.’ 라고 하였다 .
    이처럼 중요하고 운명이 달린 세 천사의 기별에 대하여 모든 재림신자들은 과연 얼마나 이 기별에 대한 중요성과 엄숙함을 깨닫고 있는지!

    마땅히 깨달아야 할 만큼의 가치를 인식하고 있는지 재림신자들이라면 되 새겨 보아야 하겠다.
    왜냐하면 이기별을 바르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구원을 잃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모든 영혼들의 운명이 이 기별을 받아 드리는 태도에 달려있다는 말씀을 우리는 피상적으로 읽고 넘어가서는 안 되리라고 생각한다.

    ‘운명이 달린 기별’이란 생과 사를 결정짓는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서 실로 세 천사의 기별이야말로
    얼마나 엄숙하고 놀라운 기별임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지자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신다.

    "많은 사람들이 세 천사의 기별 가운데 있는 완전한 진리의 연결을 보고 그 순서대로 즐거이 받아들여
    믿음으로 예수님을 따라 하늘 성소로 들어갔다. 이 기별들은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닻이 된다고 하였다.
    이 기별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인 자들은 사단의 수많은 미혹에 빠지는 일이 없을 것이다." 초기, 256

    세 천사의 기별은 완전한 진리이며 순서적으로 받아들여 예수님을 따라 하늘성소로 들어가도록 하는 기별이라고 말씀하신다.
    이와 같은 경험이 이루어진 영혼들에게는 세 천사의 기별은 닻이 되어 수많은 사단의 시험에도 흔들리지 않는 신앙생애가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완전한 진리는 그 진리를 믿는 자들을 완전하게 할 것이다.

    "저희를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또 저희를 위하여 내가 나를 거룩하게 하오니
    이는 저희도 진리로 거룩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이다" 요 17:17-19.
      [Admin]